동해서 전국 여자 축구 자웅 겨룬다

2월 14일부터 29일까지 16일간 웰빙레포츠타운 내 축구 전용구장 및 종합운동장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승인 2024.02.13 10:32 의견 0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동해시에서 전국 여자 축구의 자웅을 겨루는 동계 스토브리그가 열린다고 밝혔다.

동해시축구협회 주관으로 개최되는 ‘2024 전국 여자 축구 동계 스토브리그’는 오는 14일부터 29일까지 16일간 웰빙레포츠타운 내 축구 전용구장 및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다.

경주한국수력원자력, 세종스포츠토토, 위덕대학교, 대경대학교, 강원도립대학교, 단국대학교, 동부고등학교 총 7개팀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풀리그 방식으로 치러지는 이번 경기에서는 겨울 추위를 녹이는 열띤 경기가 펼쳐치며, 동계훈련도 병행됨에 따라 올해 대회 준비는 물론 선수 간 기량 향상을 도모하게 된다.

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의 많은 선수들이 동해시에서 음식점 및 숙박업소 등을 방문, 지역경제 활성화와 함께 관광지를 대외로 알리는 데일익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용빈 체육교육과장은 “여자축구의 미래를 책임지는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여자 축구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방문한 선수, 임원 및 가족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