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개막식, 도민과 함께 즐겨요
도민 공개 모집 선착순 300명-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08/24 [18:09]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사무국은 오는 9월 1일 목포문화예술회관 야외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23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개막식에 참여할 전남도민을 공개 모집한다.
개막식 초청자는 선착순 300명으로, 주민등록 주소가 전남도에 있는 도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오는 29일까지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누리집, 전라남도 대표 누리집, (재)전남문화재단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youhune123@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개막식 초청자에게는 수묵비엔날레 행사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초대권이 지급되며, 식전공연, BTS 의상 파트너 김리을 디자이너의 화려한 수묵 패션쇼, 홍보대사 송가인의 축하공연 등을 별도 마련된 관람석에서 즐길 수 있다.
박근식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사무국장은 “세계 유일한 2023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가 9월 1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달간 목포시와 진도군 등 전남 일원에서 펼쳐진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입장권 사전예매는 8월 31일까지로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누리집, 티켓링크, 네이버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사전예매 혜택으로 성인권 7천 원, 청소년권 3천 원, 어린이권은 2천 원으로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