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주) 커넥트스페이스, 지역 유명 숙소와 복지협약을 시작하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08/25 [07:33]

(주) 커넥트스페이스, 지역 유명 숙소와 복지협약을 시작하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08/25 [07:33]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 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는 지난 24일 경북 문경그랜드리조트 (대표이사 고봉환)와 충북 충주 문강유황온천관광호텔 (대표이사 고은협)과 국내외 홍보 및 지역봉사 등 함께하는 복지 협약을 체결했다.

 

(주) 커넥트스페이스는 지속적으로 전국의 뜻있는 의료, 법률, 교육, 관광 기업 등과 복지 협약을 진행하여 많은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사회적 공유 작업을 진행 중이다.

 

문경그랜드리조트는 경북 문경새재 도립공원 근처에 위치하여 사계절 썰매장과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단체, 가족 예약이 많은 편이고 여러 개의 강당이 구성되어 있어 기업 또는 단체의 워크숍에도 적합하다.

 

문강유황온천관광호텔은 충북 충주에 위치한 전국 제일의 온천수를 자랑하며 호텔과 연수원이 있어서 단체 손님이나 연수 관련 예약이 많은 편이라고 한다.

 

업무 협약한 두 숙소의 공통된 특징은 이미 명성이 있던 숙소를 고객님들 기호에 맞게 리모델링해서 재오픈 하고 해외 유명 숙소와 같이 특별한 고객 프로그램 방식을 벤치마킹하여 국경을 막론하고 남녀노소 관심사인 건강 케어 부분 중 K 다이어트라는 프로그램을 숙박을 접목하여 2박 3일 기획상품을 알뜰한 가격으로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접수 운영 중이다 보니 이미 지역은 물론 타지 및 외국인 관광객들도 지대한 관심으로 개인 또는 단체 문의가 있다고 한다.

 

이번 협약으로 관광 비즈니스는 물론 사회적 책임의 취지로 취약계층 일자리 제공과 지역사회 봉사활동 등 많은 부분에 걸쳐 다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가기로 협약했다.

 

(주) 커넥트스페이스는 꿈이 있는 사람들에게 항상 기회를 주고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가진 기업이며 꿈을 가진 모든 분들의 도전을 언제든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