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주)커넥트휴먼, 엠제이 유통과 상생 협업하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10/18 [14:24]

(주)커넥트휴먼, 엠제이 유통과 상생 협업하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10/18 [14:24]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커넥트휴먼 (대표이사 유라희)가 지난 17일 부산시 강서구에 소재한 엠제이 유통 (대표 김기호)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엠제이 유통은 2018년도부터 고품질의 낙지를 전국으로 제공하며 해외 국제시장에서 각광을 받고있는 기업이다.

 

김기호 대표는 현재 부산 서부 냉동수산물 유통사업 협동조합 이사장이며 당일 협업 후 헌혈봉사에도 참여하여 사회적 리더의 면모를 보였다.

 

㈜커넥트휴먼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커넥트스페이스의 계열사로써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최근 몽골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을 받은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이다.

 

양사 협약으로 엠제이 유통과 함께 일자리 제공, 사회적 봉사활동 등 많은 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커넥트휴먼의 경영철학은 상호간 끊임없이 영향을 주고받아 그 파동의 힘으로 나아가자는 가족 철학을 바탕으로 경제적으로 도움 되고 자기 성장을 원하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나이, 학력에 관여하지 않고 함께 일을 하고자하는 참여자들을 전국적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