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 (주)커넥트선한 (대표이사 김수현), 에이앤디파트너스 (고문 이미화) 등 실무진들이 참석하여 그 자리를 빛냈다.
에이엔디파트너스는 경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 마케팅, 기술 개발(R&D), 산학협력, 정부 지원 사업, 수출 컨설팅 등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에이앤디파트너스 이미화 고문은 2014년도 무역의 날에 천만 불 수출탑과 산업통상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고, 2016년도 무역의 날에는 단상 대표로 2천만 불 수출탑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 받은 이력이 있다.
이번 협약은 양사 간의 전문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협력하여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함으로써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토대를 마련할 것이며, 이를 통해 국내 경제의 활력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커넥트휴먼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커넥트스페이스의 대표 계열사로써 올해 초부터 몽골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 민간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로 위임을 받아 많은 민간외교에도 힘쓰고 있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최근 국내에 심각하게 대두된 인구감소로 발생되는 농수 임업 및 산업현장의 인력난과 지방대학들의 학생 부족 사태로 인한 폐교 문제, 어려운 경기로 제조사들의 판로 개척의 어려움 등을 돕고자 몽골과의 인력, 교육, 기술 교류 등 문의가 있는 지자체나 기업들과의 협의는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유라희 대표이사의 경영 철학은 상호간 끊임없이 영향을 주고받아 그 파동의 힘으로 나아가자는 가족 철학을 바탕으로 전국 남녀노소 함께 경제활동으로 경제적으로 도움 되고 자기성장을 원하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