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커넥트지회, 12월 월례회로 한 해를 마무리하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12/20 [07:51]

커넥트지회, 12월 월례회로 한 해를 마무리하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12/20 [07:51]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사)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 커넥트지회 (지회장 남성화, 부지회장 하시우)가 지난 19일에 커넥트지회 회원들과 12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월례회에선 9월 마지막 참가했던 강원도 고성 국제산림엑스포 행사참가 보고 등과 함께 내년에 지회가 나아갈 방향성과 조직 확장 및 팀워크 강화에 대한 안건 상정이 이루어졌다.

 

또한, 참석한 회원들의 최근 소식들을 공유하고 신입 봉사자 모집방법으로 일반인, 학생, 가족 등과 연계하여 함께하고 싶은 봉사단 안건 및 진취적인 봉사 사업 안건들을 논의하고 상정했다.

 


최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부산 사하구을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활발한 선거 활동중인 부산시민교육개발원 원장인 커넥트지회의 정상모 고문이 참석하여 1년동안 매달 진행하는 봉사에 빠짐없이 참석한 회원에게만 수여하는 커넥트지회 모범 봉사상을 남성화 지회장으로부터 수상받았다.

 

(사)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는 부울경 18개 지회를 두고 매월 한차례 이상 산림정화 운동을 비롯한 각종 환경보호 운동과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산불방지 정화 운동 등 다양한 산림보호 운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단체이다.

 

 


새해부터 다양한 활동으로 기대가 되고 있는 커넥트지회의 근간인 ㈜커넥트스페이스는 내년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준비 중이며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 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올해 초 다수의 몽골 지자체로부터 해외 민간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로 공식 위임을 받아 많은 민간외교에도 힘쓰고 있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최근 국내에 심각하게 대두된 인구감소로 발생되는 농수 임업 및 산업현장의 인력난과 지방대학들의 학생 부족 사태로 인한 폐교 문제, 어려운 경기로 제조사들의 판로 개척의 어려움 등을 돕고자 몽골과의 인력, 교육, 기술 교류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자체나 기업들과의 협의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현재 구직난을 겪고 있는 남녀노소를 위한 중소기업청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의 국내 최초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자문 위원 (대표이사 남성화)의 지원으로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 등 어려운 경기에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경제활동의 기회를 주고 기업과 함께 성장과 도전을 할 국내외로 활동할 지사장을 전국적으로 모집 중이라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