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에스는 부산에서 버스, 지하철, 전광판을 활용한 옥외광고 집행을 잘하는 기업으로 KNN 제작팀, MBN 제작팀 PD, 세정그룹 광고매체사업팀 과장을 지낸 베테랑 이종현 대표가 이끌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양사 협약으로 (주)커넥트스페이스가 구축해 놓은 90여개 이상의 커넥트 연합체 기업들은 물론 연계된 업장의 광고를 종합광고대행사 미디어에스에서 제작, 진행, 관리 지원한다고 한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준비 중이며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아울러 (주)커넥트스페이스 남성화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청 지정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국내 최초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전문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 중인 인물로 현재 구직난을 겪고 있는 전국의 남녀노소를 위한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일자리 창출 및 창업 등 어려운 경기에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경영철학으로 국내외 활동할 지사장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