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갑 시․구의원, 이용빈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선언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4/01/15 [13:30]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갑 시․구의원, 이용빈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선언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4/01/15 [13:30]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갑 시·구의원들이 이용빈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이번 지지선언에 정무창 광주광역시의회 의장을 중심으로 최지현 광주광역시의회 의원, 윤혜영 광산구의회 부의장과 박현석?공병철?정재봉?양만주?박미옥 광산구의회 의원들이 뜻을 모았다.

 

 

이날 광산구갑 시?구의원들은 지지선언을 통해 “민주당의 뜨거운 심장인 광주와 광산을 대표할 22대 국회의원은 광산 지역 발전에 속도감있게 추진할 유능한 인물어이야 한다”며 “광주 시민들은 선거철만 되면 지역에 내려와 출마경쟁에 나서는 뜨내기 후보들이 아니라 오랜기간 지역사회와 호흡하며 시민민주주의 발전에 이바지한 지역 일꾼을 필요로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광산 주민들은 총선 승리를 통해 검사정권 교체를 당차게 추진할 수 있는 인물을 원하는 것 뿐만 아니라 광산이 광주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바꿔가길 간절히 바란다”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중앙 정치에서 큰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힘 있는 재선의원’이 필요하다. 이용빈 의원이 재선이 되어야 하는 이유다”라고 역설했다.

 

 

또한 “지역 언론사가 진행한 총선 여론조사에서 이용빈 예비후보는 4연속 1위를 달성할 정도로 당원과 주민의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다”며 “이 후보가 총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남은 기간 작은 목소리도 놓치지 않고 민심을 끌어모으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용빈 국회의원은 임기 동안 광주 군공항 이전이 속도낼 수 있도록 국가 지원을 담은 특별법(대안)을 발의해 통과시켰고, 어등산 관광단지 복합쇼핑몰 개발과 영산강~황룡강 Y프로젝트 착수, 미래차산단과 소부장특화단지 유치 등 굵직굵직한 성과를 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