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부산인터넷방송국 김대정 대표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사)대한체육밸런스협회는 ‘울산시 교육청 2023년 학생체형 불균형 검사 및 척추 불균형 예방 운동’ 사업을 자세균형기 전문생산기업인 더밸런스코리아 (대표 이정우)와 함께 참여한 수행이력이 있는 협회로 자세균형 운동콘텐츠 개발과 바른자세 운동처방 지도자를 양성하고 있는 전문단체이기도 하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신체활동 부족으로 인한 다양한 발달문제를 경험한 국내·외 소아청소년의 바른 자세와 건강한 성장 증진 방안 구축과 관련하여 바른자세 운동처방 지도자 양성과 문양규 회장이 직접 개발한 ‘자세균형기 (정부 혁신제품)’ 보급 및 소아청소년 자세균형 운동콘텐츠 개발 등 국내외 다방면로 협력확대하기로 했다.
또한, 소아청소년 시기는 하루가 다르게 키가 크는 급성장 시기로 자세불균형 문제는 성장발달은 물론, 학습능률에도 매우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기에 부모님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한다.
그리고 이번 양사의 협약으로 많은 소아청소년들이 바른 자세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단단한 초석이 놓여졌으면 하는 바램이다“고 직접 밝혔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올해 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통합 공유 어플을 출시 준비 중이며 현재까지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아울러 (주)커넥트스페이스 남성화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청 지정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국내 최초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전문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 중인 인물로 현재 구직난을 겪고 있는 전국의 남녀노소를 위한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일자리 창출 및 창업 등 어려운 경기에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경영철학으로 함께 할 전국의 지사를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