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김천의 희망인 아이들을 위해’ 김천상무, 올해 두 번째 어린이 체육교실 진행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4/05/24 [09:11]

김천의 희망인 아이들을 위해’ 김천상무, 올해 두 번째 어린이 체육교실 진행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4/05/24 [09:11]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김천상무가 올해 두 번째 어린이 체육교실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23일 김천실내 배드민턴장에서 어린이 체육교실을 진행했다. 해오름유치원생 40명을 대상으로 열린 행사는 축구, 배드민턴을 활용한 유아체육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는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의 시설 사용 협조와 함께 지난 행사에 이어 김천대 생활체육학과(학과장 홍상민 교수) 재학생이 동참했다. 해오름유치원생들은 생활스포츠지도사 자격증을 소지한 김천대 재학생의 전문적인 지도를 받으며 축구 기본기와 레크리에이션, 배드민턴을 결합한 스탭 운동 등을 즐겼다.

 

 

해오름유치원 조병삼 원장(김천시유치원연합회 사립 대표)은 “오늘 특별한 경험을 시켜주신 김천상무에 감사하다. 오늘 체육교실은 우리 원생들에게 특별하고 좋은 경험이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있기를 희망한다. 우리 원생들과 함께 김천의 자부심인 김천상무를 항상 응원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천대 생활체육학과 정우민 교수는 “학생들의 전공을 살려 지역의 아동들을 위해 보람된 일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학생들의 입장에서도 학교에서 배웠던 지식을 활용해 현장에 적용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값지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계속 어린이 체육교실이 이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김천상무가 앞장서서 이처럼 뜻깊은 행사를 할 수 있어 보람되게 생각한다. 도움을 주신 김천시시설관리공단과 김천대 생활체육학과에도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김천상무는 어린이 체육교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김천의 희망인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상무 어린이 체육교실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사회공헌활동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관련 사항은 마케팅팀(070-4105-4050)에 유선 문의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