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에서 지난 26일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순차적으로 열리는 3일간의 대회, 좋은 소식만을 다룬다
무더운 여름철과 휴가철이 이어지는 이 시점에 이상봉씨와 그의 아내 이상희씨 그리고 2명의 아이들은 주말 동안 놀이공원, 해변으로 향하거나 친척들을 방문하는 대신, 수천 명의 사람들이 흥미진진한 좋은 소식을 들으러 모일 3일간의 대회에 참석하기를 간절히 기대하고 있다!
천안에 살고 있는 이상봉씨는 “이 대회는 정말 특별합니다. 이 대회에 참석하여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며 "대회는 우리를 행복하게 만들어 줄 뿐 아니라 희망을 갖게 도와줍니다. 이 멋진 도시에서 열리는 대회에 참석하여 즐겁게 주말을 보낼 수 있다”"고 밝혔다.
세계 최대 규모의 대회 조직 중 하나로 알려진 여호와의 증인은 사람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천안의 유관순 실내 체육관에서 제공한다.
2주 동안 예상 참석자 수 12,000명 이상이 이번 행사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라 주변 상가, 숙박시설 및 식당 등의 이용객들이 증가하여 도시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여호와의 증인의 이명주 현지 대변인은 “우리는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또 한 번 천안시 공무원들과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대회는 일상생활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하고자 하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올해의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우리는 이 멋진 도시에서 다시 한번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좋은 소식을 전하십시오!’ 대회에서는 '우리에게 왜 좋은 소식이 필요합니까?', '좋은 소식으로 나쁜 소식을 이기십시오', '우리가 나쁜 소식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유 '. 주제로 성서에 근거한 동영상, 연설, 인터뷰가 제공된다.
토요일(수요일)에는 인근 지역에서 온 침례 지원자들의 침례 행사가 있을 것이며, 금요일(화요일)과 토요일(수요일) 오전에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 영상이 제공될 것이다.
각 대회가 시작되기 전, 여호와의 증인들은 지역 주민들을 이 무료 행사에 초대하는 활동에 참여할 것이다.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약 1300만 명이 6000회 이상 열린 이 3일간 대회에 참석했다.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대회에 관해 더 알아보고 인근에서 열리는 대회 장소를 찾기 원한다면, jw.org 웹사이트를 방문하여“안내” 탭 아래“대회”항목을 볼수 있다.
대회 일자 및 세부 사항 내용: 여호와의 증인의 2024년 연례 대회 ‘좋은 소식을 전하십시오!’
일자: 천안나대회 2024년 7월26일 금요일 - 2024년 7월28일 일요일 천안가대회 2024년 7월30일 화요일 - 2024년 8월 1일 목요일 천안다대회 2024년 8월 2일 금요일 - 2024년 8월 4일 일요일
장소: 천안유관순실내체육관 충남 천안시 서북구 번영로 208 (백석동251) 대상: 지역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들이 이 대회에 참석하도록 초대된다. 내용: 무료로 이 행사에 참석할 수 있다. 금요일(화요일)에는 오전 9시 20분부터 오후 4시 50분까지 토요일(수요일)에는 오전 9시 20분부터 오후 4시 50분까지 일요일(목요일)에는 오전 9시 2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대회가 진행된다.
매일 1시간 20분의 점심 휴게 시간이 있다. 성서에 기초한 연설, 인터뷰, 동영상 등이 소개된다. 주제는 다음과 같다. · 연설 주제 : 우리에게 왜 좋은 소식이 필요합니까? · 연설 주제 : 좋은 소식으로 나쁜 소식을 이기십시오 · 연설 주제 : 우리가 나쁜 소식을 두려워하지 않는 이유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려면 jw.org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안내” 탭 아래 “대회” 항목을 볼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1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