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단체로 첫 강의때부터 7월에 수료했던 1기 라이프커넥터 선배들이 참석하여 도전을 시작하는 2기 라이프커넥터 후배들을 축하하고 격려해주는 훈훈한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라이프커넥터의 주 업무는 상대방과의 공감대를 형성하여 그들의 삶을 살아오며 숨겨진 깊은 곳의 아픔과 슬픔, 아쉬움은 물론 즐겁고 행복하고 사랑스럽던 날들의 기억들을 찾는걸 도와 라이프커넥터 말 그대로 그들의 인생스토리를 정리하는걸 돕고 과거, 현재, 미래를 간직하고 나아가 소홀해진 가족간의 소통까지 연결해 줄 이 세상에 하나뿐인 영상자서전까지 도와준다고 한다.
라이프커넥터는 급변하는 미디어 광고 시대와 초고연령화 시대로 달려가고 있는 현재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해 볼만한 미래지향적 직업군이며 교육과정은 10주로 수료 후 커넥팅 전문기업인 (주)커넥트스페이스의 프리랜서인 커넥터 등록과 한국영상자서전협회 소속 강사로 등록되어 지자체 및 기관, 주민센터, 평생교육원, 학교 등에서 강사로 활동함은 물론이고 전 세계적 이슈인 환경문제 해결에 힘 보태고자 정기적으로 봉사도 참여한다.
㈜커넥트스페이스는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로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글로벌 통합 인플루언서 공유 앱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과 지역 봉사 참여 등 이슈가 되고있는 기업이다.
몽골 여러 지자체들로부터 한국 민간기업 최초로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정식위임을 받아 현재까지 다방면으로 민간외교를 펼치고 있으며 계절노동자 및 국내 부족한 산업인력, 학술 교류 및 유학생 유치, 몽골 판로 개척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중이며 교류가 필요한 국내 지자체나 기업 및 단체들과 협약을 꾸준히 진행중이다.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의 기회 및 글로벌 기업 활동의 기회를 활용할 국내외 협업체와 전국 지사 등 글로벌 넥트웍을 구축 중이라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