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 인지도 상승에 전국 댄스 지도진 확충 시작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4/08/25 [13:49]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 인지도 상승에 전국 댄스 지도진 확충 시작

윤진성기자 | 입력 : 2024/08/25 [13:49]



지난 24일 글로벌 커넥팅 연합 전문기업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남성화, 하시우)의 경남 김해시 부원동에 소재한 자회사인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 (협회장 장정호, 김해숙)에서 진행하는 지도자 자격 검정 시험에 협회 이사로써 시험 감독에 참여했다.

 

오늘 자격 검정 시험은 생활체육 종목 중 미국 서부 개척시대로부터 유래된 지금의 라인댄스로 도전한 응시생들이 합격시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의 지도자로서 제자 양성의 기회가 주어진다.

 

다양한 직업군의 시험 응시자들은 이번에 자신들이 가고자하는 새 미래를 위해 그동안 열심히 갈고닦은 기량들을 최선을 다해서 뽐냈다.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는 (주)커넥트스페이스의 자회사로 지역, 문화, 예술, 체육에 기여할 인재 양성은 물론 지역선수 배양을 목표로 많은 힘을 쏟고 있다.

 

현재 댄스스포츠, 라인댄스, 에어로빅, 벨리댄스, 다이어트 댄스 5종목을 진행중이며 범위를 넓혀 각종 댄스는 물론 문화예술 등 콜라보하여 복합문화예술센터로 발전시키고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 등 그 활동영역을 전국을 거쳐 글로벌까지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협회장들의 직강으로 교육생들의 실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일반인은 물론 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기초반, 선수반, 지도자반을 운영중이다.

 

한국 댄스연합회 (K.D.U)의 연맹 회장과 전 초대 부회장을 역임한 두 협회장이 30여 년 이상 제자 양성을 해 온 노하우를 국민들의 육체적 건강과 무너진 자존감 향상 등 정신건강에도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본사인 (주)커넥트스페이스와 함께 지역봉사 등 선한 영향력을 펼쳐 보이고 있다.

 

지난 7월 본사와 연계해 여러 기업들의 후원과 김해 지자체 관계자분들 참석하에 300여명이라는 대규모 토탈댄스 페스티발을 성대히 마무리했고 내년 연말에 국제토탈댄스대회를 개최할 계획을 준비중이다.

 

협회측은 앞으로도 남녀노소 미래 인재 발굴과 전국 후원기업 및 관련기관 또는 지자체와의 협약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한다.

 

본사인 ㈜커넥트스페이스는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로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글로벌 커넥팅 연합 공유 앱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일자리 창출과 창업 지원 및 지역 봉사 등 선한 이슈가 되고있는 기업이다.

 

현재 몽골 6개이상 지자체로부터 한국 민간기업 최초로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정식위임을 받아 다방면으로 한몽 민간외교를 펼치고 있으며 계절노동자 및 국내 산업인력, 대학 학술교류 및 유학생 교류, 몽골 무역판로 커넥팅 등을 진행중이며 한몽 교류를 원하는 지자체나 기업 및 단체들과 협약을 맺고 추진중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 (www.connectspace2020.com)는 도전적인 전국 남녀노소들에게 취창업 및 자기성장의 기회와 해외활동 기회도 제공하는 글로벌 커넥팅 연합을 지속적인 협업으로 구축중이라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