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글로벌 커넥팅 연합 전문기업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남성화, 하시우)가 한국영상자서전협회 (협회장 김석진)와 콜라보로 최근 이슈가 되고있는 영상자서전 아이템을 지도할 라이프커넥터 2기 강사진 15명의 수료식을 진행했다. 수료한 라이프커넥터 강사진들은 공식적으로 한국영상자서전협회 소속 전문강사로써 강사증을 배부받고 다양한 곳에서 교육 활동 및 전국 확장도 진행할 예정이며 상대방의 깊은 곳에 숨겨두었던 아픔과 슬픔, 아쉬움은 물론 즐겁고 행복했던 소중한 기억들을 들어주고 추억 정리와 남기고 싶은 말들을 영상자서전에 옮기는걸 도와주는 전문직이다.
10월부터는 영상자서전 라이프커넥터 강사 양성반을 김해, 함안 1기 과정과 부산은 3기 과정과 새로 신설되는 영상편집 초급과정인 1기 미디어커넥터도 진행한다.
급변하는 미디어 시대를 살고있는 우리에겐 영상자서전 라이프커넥터는 미래지향적이고 정년이 없는 아이템으로써 매 기수마다 10주 교육 수료 후 협회 소속 강사로 지자체 및 기관, 교육원, 학교 등에서 활동함은 물론이고 (주)커넥트스페이스의 글로벌 프리랜서 전문 인플루언서인 커넥터로도 활동한다.
라이프커넥터 강사진들은 강의는 물론 (사)한국산림보호협회 부산광역시협의회 커넥트지회에서 매달 환경보호에도 적극적으로 봉사함으로써 주위에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며 함께하는 봉사참여 캠페인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커넥트스페이스는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로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글로벌 커넥팅 연합 공유 앱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12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일자리 창출과 창업 지원 및 지역 봉사 등 선한 이슈가 되고있는 기업이다.
현재 몽골 6개이상 지자체로부터 한국 민간기업 최초로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정식위임을 받아 다방면으로 한몽 민간외교를 펼치고 있으며 계절노동자 및 국내 산업인력, 대학 학술교류 및 유학생 교류, 몽골 무역판로 커넥팅 등을 진행중이며 한몽 교류를 원하는 지자체나 기업 및 단체들과 협약을 맺고 추진중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 (www.connectspace2020.com)는 도전적인 전국 남녀노소들에게 취창업 및 자기성장의 기회와 해외활동 기회도 제공하는 글로벌 커넥팅 연합을 지속적인 협업라인을 구축중이라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