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글로벌 커넥팅 연합 전문기업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남성화, 하시우)와 전세계 남녀노소 관심사인 항노화 관련 클리닉을 진행하고 있는 LCT 리턴 항노화 클리닉 전문센터 (대표원장 송영화)의 협업식이 부산 해운대에 소재한 센터에서 서수빈 총괄실장, 전다현 DNA 클리닉 센터장, (주)커넥트선한 김수현 대표이사가 참석하에 진행했다. 부산에 해운대에 소재한 LCT 리턴 항노화 클리닉 전문센터는 럭셔리한 환경을 바탕으로 2층은 의료서비스 진행하고 3층은 유전자 검사를 통한 질병예측 프로그램으로 예방은 물론 개인 맞춤형 진료로 최상의 치료를 받을 수 있는게 강점이며 20만명 검사를 통한 데이터베이스를 토대로 암과 질병 예방에 앞장서는 유전자 검사 선두 의료기관이라는 목표로 성행중이다.
또한, 세간에 이슈가 되고있는 줄기세포를 활용한 유전자 치료와 항노화 치료를 목적으로 하여 모두가 건강한 삶을살 수 있도록 예방의학에 초점을 둔 의료기관으로 많은 이들에게 건강상식은 물론 올바른 줄기세포 치료 알리기 등 헬스 & 뷰티를 주제로 건강 학회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이번 양사의 협업으로 관심도에 비해 쉽게 접근하기 어려웠던 줄기세포를 활용한 안티에이징 분야를 글로벌 기업 (주)커넥트스페이스를 통해 정보 공유 및 혜택을 제공함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질 좋은 서비스와 만족도를 선사할 예정이다.
㈜커넥트스페이스는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로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글로벌 커넥팅 연합 공유 앱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12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일자리 창출과 창업 지원 및 지역 봉사 등 선한 이슈가 되고있는 기업이다.
현재 몽골 6개이상 지자체로부터 한국 민간기업 최초로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정식위임을 받아 다방면으로 한몽 민간외교를 펼치고 있으며 계절노동자 및 국내 산업인력, 대학 학술교류 및 유학생 교류, 몽골 무역판로 커넥팅 등을 진행중이며 한몽 교류를 원하는 지자체나 기업 및 단체들과 협약을 맺고 추진중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 (www.connectspace2020.com)는 도전적인 전국 남녀노소들에게 취창업 및 자기성장의 기회와 해외활동 기회도 제공하는 글로벌 커넥팅 연합을 지속적인 협업라인을 구축중이라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