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주)커넥트스페이스, 환경과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과 손잡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11/10 [07:35]

(주)커넥트스페이스, 환경과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과 손잡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11/10 [07:35]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가 지난 9일 신개념 친환경 프리미엄 음식물 처리기 제조사 (주)젠풀 코리아 (대표이사 유재경)와 커넥트 연합체 합류를 위해 실무진 참석하에 협약을 맺었다.

 

(주)젠풀 코리아는 2000년 한일 인텍을 시작으로 2018년 (주)젠풀코리아 법인으로 운영 중인 기업으로 지금껏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 99% 이상 반품률 1% 미만이라는 대단한 성과를 이루어낸 음식물 처리기 업체로 유명한 기업이다.

 

특히 최근 대두되는 환경 관련 문제로 현재 기업이 중점적으로 추진 중인 대형건물과 아파트, 병원 및 공동주택 등에 설치하는 음식폐기물 소멸 처리 시스템이 각광을 받고 있다.

 

양사 협약으로 (주)커넥트스페이스는 (주)젠풀코리아 기업의 제품을 몽골 등 글로벌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며 양사는 취약계층 일자리 제공과 사회적 봉사활동 등 많은 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함께 펼쳐나갈 계획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현재까지 국내외 90 여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도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몽골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을 받은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앞으로 비즈니스 영역 확장을 더 크고 넓게 진행할 계획이다.

 

경제력 향상과 자기 성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도전의 기회를 나눠주고 함께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가진 기업으로 전국적으로 함께할 지사장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