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커넥트휴먼, 부산 동구 소상공인연합회와 손잡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12/31 [07:37]

㈜커넥트휴먼, 부산 동구 소상공인연합회와 손잡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12/31 [07:37]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글로벌 B2B, B2C 전문 인플루언서 기업인 ㈜커넥트휴먼 (대표이사 유라희)은 KFME (소상공인연합회) 부산 동구 소상공인연합회 (회장 이정화)와 지난 30일 협약식을 진행했다.

 

KFME (소상공인연합회)는 법정기념일인 소상공인의 날 및 소상공인 주간을 기념하고 소상공인에 대한 국민인식 제고와 사회, 경제적 지위 향상 및 지역주민과의 관계증진에 힘쓰고 있는 법정경제단체이다.

 

부산 동구 소상공인연합회의 이정화 회장은 현재 KATA 한국여행업협회 이사로 투어브레인 여행사 여성기업인으로써

 

동구의 소상공인의 열악한 생계형 자영업자, 5인 이상 10인 미만의 소상공 사업자 권익을 대변하며, 강한 리더쉽과 포용력으로 동구 프리마켓도 성공시킨 인물이다.

 

양사간 협약으로 소상공과의 콜라보 방법을 다각적으로 찾아보고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 등 실질적인 방향성을 함께 진행한다.

 

㈜커넥트휴먼은 내년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준비 중인 ㈜커넥트스페이스의 대표 계열사로 현재 국내 10여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있는 기업이다.

 


㈜커넥트스페이스는 국내외 90여개 이상의 글로벌 커넥트 연합체를 구축한 기업으로 올해 초 다수의 몽골 지자체로부터 해외 민간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로 공식 위임을 받아 많은 민간외교에도 힘쓰고 있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최근 국내에 심각하게 대두된 인구감소로 발생되는 농수 임업 및 산업현장의 인력난과 지방대학들의 학생 부족 사태로 인한 폐교 문제, 어려운 경기로 제조사들의 판로 개척의 어려움 등을 돕고자 몽골과의 인력, 교육, 기술 교류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자체나 기업들과의 협의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커넥트휴먼은 현재 구직난을 겪고 있는 전국의 남녀노소를 위한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일자리 창출 및 창업 등 어려운 경기에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상호간 끊임없이 영향을 주고받아 그 파동의 힘으로 나아가자는 가족 철학을 바탕으로 전국 남녀노소 함께 경제활동으로 경제적으로 도움 되고 자기성장을 원하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