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주)커넥트스페이스, 아시아 청년 트레이닝센터와 함께 글로벌 리더 양성에 나서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4/01/13 [07:39]

(주)커넥트스페이스, 아시아 청년 트레이닝센터와 함께 글로벌 리더 양성에 나서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4/01/13 [07:39]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남성화, 하시우)가 지난 12일 아시아 청년 트레이닝센터 (이사장 이갑주)와 글로벌 청년 리더 양성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아시아 청년 트레이닝센터는 국제 비즈니스를 꿈꾸는 아시아 청년들을 대상으로 그에 필요한 교육과 창업 지원을 통해 민간교류 및 경제 활동과 우호 관계 확대를 도모하는 단체로 아시아의 유능한 청년 리더들을 발굴하고 트레이닝을 통해 최고의 성공사례를 창출하고, 청년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서비스를 지원하여 발전하는 계기를 만들 계획이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준비 중이며 현재까지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2023년 초부터 다수의 몽골 지자체로부터 해외 민간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로 공식 위임을 받아 많은 민간외교에도 힘쓰고 있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최근 국내에 심각하게 대두된 인구감소로 발생되는 농수 임업 및 산업현장의 인력난과 지방대학들의 학생 부족 사태로 인한 폐교 문제, 어려운 경기로 제조사들의 판로 개척의 어려움 등을 돕고자 몽골과의 인력, 교육, 기술 교류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자체나 기업들과의 협의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주)커넥트스페이스 남성화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청 지정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국내 최초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전문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 중인 인물로 현재 구직난을 겪고 있는 전국의 남녀노소를 위한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일자리 창출 및 창업 등 어려운 경기에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경영철학으로 국내외 활동할 지사장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