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제4회 고흥유자축제, 유자토피아 전국 사생대회 개최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4/10/14 [13:13]

제4회 고흥유자축제, 유자토피아 전국 사생대회 개최

윤진성기자 | 입력 : 2024/10/14 [13:13]



고흥군
이 오는 11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제4회 고흥유자축제 기간 중, 118일부터 9일까지 2일간 유자밭을 배경으로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유자토피아 전국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생대회는 유자 축제장을 찾은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유자밭이라는 독특한 환경에서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유치부와 초등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대회 당일 유자밭에서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사전에 위촉한 전문가의 블라인드 심사를 거쳐 축제 이후 수상자를 누리집(홈페이지)에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1015일부터 30일까지 축제 누리집(홈페이지)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 그림 도구는 개인이 지참하되 도화지는 주최 측에서 12매까지 제공한다.

 

심사는 창의성, 표현력, 전체 조화를 기준으로 진행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전라남도지사상과 함께 시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다양한 시상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사생대회를 통해 아이들이 유자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창의적인 예술 활동을 경험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유자축제와 함께 사생대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