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개발공사, ‘대국민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4/04/13 [07:23]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전남개발공사(사장 장충모)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대국민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간은 이날부터 5월 14일 까지다.
이번 공모전은 공사의 창립 20주년을 맞아 국민과 함께 소통하며 독창적이고 참신한 홍보 콘텐츠 발굴을 위해 마련 됐으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주제는 ▲전남 미래 100년 도약 든든한 도민행복 실현 파트너 슬로건에 맞춘 영상 ▲창립 20주년 축하 영상 ▲공사에 바라는 점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자체 촬영, 단편영화, 애니메이션 등 장르 제한 없이 60초 이내 세로형으로 동영상을 출품하면 된다.
접수된 공모작은 내·외부 심사를 거쳐 최종 6편이 선정되며, 대상 150만원(1편), 우수상 100만원(2편), 장려상 50만원(3편)으로 선정해 6월 창립기념일 행사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전남개발공사 홈페이지나 SNS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장충모 전남개발공사 사장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국민들과 소통을 위한 채널로서, 참신한 아이디어가 반영된 다채로운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공사에 더 많은 관심의 기회로 이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