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글로벌 커넥팅 연합 전문기업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남성화, 하시우)가 경남 김해시 부원동에 소재한 자회사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 (협회장 장정호, 김해숙)에서 진행하는 박점숙 응시생의 라인댄스 지도자 자격 검정 시험에 시험 감독관으로 참여했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 협회 소속인 K-커넥트 라인댄스 공연단 멤버들이 스탭으로 진행했다. 당일 이벤트로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 장정호 협회장은 협회 이사인 남성화, 하시우에게 라인댄스 심판교육과정 이수함에 1급심판 자격증을 전달했다.
오늘 자격 검정 시험은 생활체육 종목 중 미국 서부 개척시대로부터 유래된 지금의 라인댄스로 도전한 응시생이 합격시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의 지도자로서 제자 양성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응시자는 자신이 가고자하는 새로운 도전과 미래를 위해 그동안 열심히 갈고닦은 기량을 최선을 다해서 뽐냈다.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는 (주)커넥트스페이스의 자회사로 지역, 문화, 예술, 체육에 기여할 인재 양성은 물론 지역선수 배양을 목표로 많은 힘을 쏟고 있다.
현재 댄스스포츠, 라인댄스, 에어로빅, 벨리댄스, 다이어트 댄스 5종목을 진행중이며 범위를 넓혀 각종 댄스는 물론 문화예술 등 콜라보하여 복합문화예술센터로 발전시키고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 등 그 활동영역을 전국을 거쳐 글로벌까지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협회장들의 직강으로 교육생들의 실력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일반인은 물론 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기초반, 선수반, 지도자반을 운영중이다.
한국 댄스연합회 (K.D.U)의 연맹 회장과 전 초대 부회장을 역임하였고 현재 한국승강기대학 선샤인융합학부 댄스스포츠 & 라인댄스 전공 겸임교수로 활동중인 두 협회장이 30여 년 이상 제자 양성을 해 온 노하우를 국민들의 육체적 건강과 무너진 자존감 향상 등 정신건강에도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본사인 (주)커넥트스페이스와 함께 지역봉사 등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지난 7월 본사와 함께 기획하여 기업들의 후원과 김해 지자체 관계자분들의 참석하에 300여명 대규모 토탈댄스 페스티발을 성대히 마무리했고 내년 연말엔 규모를 키워 국제토탈댄스대회를 개최할 기획중이다.
협회측은 앞으로 대학과의 콜라보로 더 많은 분들께 기회를 주고 미래 인재 발굴에 힘쓰며 전국 후원기업 및 관련기관 또는 지자체와의 협약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한다.
본사인 ㈜커넥트스페이스 www.connectspace2020.com)는 글로벌 커넥팅 연합 전문기업으로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이며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국내외 커넥팅 연합 공유 앱을 출시 중이며 국내외 12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취창업 지원 및 지역 봉사 등 국내에서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기업이다.
해외파트는 국내외 기관 및 기업 커넥팅을 진행하며 특히 몽골은 6개이상의 지자체로부터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이라는 정식위임을 받아 국내 기관 및 기업들과의 투자, 인력, 교육, 학술, 예술, 수출입 무역 등 다양한 교류 커넥팅을 활발히 진행중이며 최근 호주,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의 인프라 라인도 구축 중이다.
이렇듯 지속적으로 국내 지자체나 기업, 단체 등과 협약하여 구축된 글로벌 커넥팅 상생연합체를 활용하여 전국 나이불문 취창업 및 자기성장의 기회는 물론 해외활동 기회도 제공하는 특전까지! 서로 가족처럼 돕고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두 경영자의 마인드가 눈에띄는 기업이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