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봉사활동에는 회원 및 회원 가족 50여 명과 외부 참석자로 정인화 광양시장, 서영배 광양시의회 의장, 강정일 전라남도의원, 서영배 시의원(옥곡), 조현옥 시의원 등이 참석하였다.
이날 참가한 한 회원은 환경 정화 활동에 참석한 회원 50여 명은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버려진 쓰레기 줍기, 재활용품 분리수거 등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구슬땀을 흘렸다면서 모두에게 감사함을 돌리기도 하였다.
박정선 회장은 본 해륙뉴스1(대표 유경열) 취재기자와 인터뷰에서 무덥고 햇볕이 따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쓰레기 줍기 등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구슬땀을 흘려준 회원들과 외부에서 참석해주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생활 속 환경보호에 신광양라이온스클럽이 앞장서나겠다고 말하였다.
또한 정인화 광양시장은 광영동민과 광양시를 찾는 이들에게 쾌적한 환경과 깨끗한 이미지를 전해주기 위해 뜻깊은 활동을 해주신 신광양라이온스클럽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하였다.
한편 신광양라이온스클럽은 1989년 3월 창립해 꾸준한 나눔으로 기부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취임식 쌀 기부 △해비타트 집짓기 봉사 △장애인 가구 주거환경개선 △사랑의 김장 김치 지원 △매월 저소득층 반찬 지원 △명절 꾸러미 후원 등 나눔 활동을 지속해 이어 나가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