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주)커넥트스페이스, 엄광산 환경보호에 나서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09/10 [07:35]

(주)커넥트스페이스, 엄광산 환경보호에 나서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09/10 [07:35]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매달 산림보호를 위해 봉사를 하고 있는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가 지난 10일 (사)한국산림보호 협회 부산광역시 협의회 (회장 김인석)가 진행하는 봉사에 커넥트 지회(지회장 남성화, 부지회장하시우)의 임원 및 회원들과 함께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잦은 산불과 무더기 쓰레기 투척에 몸살을 앓고 있는 현장을 매달 직접 방문하여 산불방지 캠페인 및 주위 쓰레기 줍기 등 부산광역시 협의회 소속 회원들이 많이 동참하였고 특히 통기타의 여신 가수 한가비가 참여해서 자리를 빛냈다.

 

(사)한국산림보호 협회 부산광역시 협의회는 부울경 18개 지회를 두고 매월 한차례 이상 산림정화 운동을 비롯한 각종 환경보호 운동과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산불방지 정화 운동 등 다양한 산림보호 운동을 진행하고 있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하고 지역 봉사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2023년에만 몽골의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 기업으로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공식 위임을 받고 민간외교의 교두보 역할도 수행 중인 특이한 이력의 기업이다.

 

지금까지 경제력 향상 및 자기 성장을 위해 도전하는 전국의 남녀노소 분들에게 일할 기회를 나눠주고 함께 가고자 하는 철학을 가진 기업으로 가족을 만들어 가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