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가볼 만한 곳 사진·UCC 공모전 10월 말까지 진행
지난해 11월 이후 촬영한 사진 및 UCC 접수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09/19 [12:03]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완도군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특색있는 관광자원, 잘 알려지지 않은 관광 명소 등을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발굴하고자 10월 31일까지 ‘완도 가볼 만한 곳’ 관광 사진 및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 주제는 ‘내가 추천하는 완도 가볼 만한 곳’이다.
공모 대상은 완도 해양치유 체험, 지역 특산물(품) 체험, 한 달 살기 체험, 지역 문화 체험, 레저 활동, 축제·행사 체험, 숙박·음식 체험 등이며, 2022년 11월 이후 촬영한 미 발표작 사진 및 UCC이다.
출품 가능 수량은 사진은 1인·1팀당 3점 이내, UCC는 1인·1팀당 1점 이내이다.
대한민국 국민(등록 외국인 포함)이면 누구나 출품 가능하며, 완도군청 관광과 방문 접수 또는 우편(등기),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 규모는 사진 분야는 대상 1점, 최우수 2점, 우수 8점, 장려 10점, 입선 30점, UCC는 대상 1점, 최우수 2점, 우수 3점, 장려 4점으로 총 61점을 선정한다.
수상작 발표 및 시상식은 11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완도군 홈페이지-고시공고에 게재된 '2023년 ‘완도 가볼 만한 곳’ 관광 사진 및 UCC 공모전'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관광 트렌드에 맞는 사진과 UCC를 선정하여 관광 홍보 및 마케팅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면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군은 이번 ‘공모전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0월 12일까지 공모전 포스터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완도군 공식 SNS(페이스북) ‘희망 완도’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