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임오경 국회의원, 철산도서관 앞에서‘찾아가는 민원소통의 날’ 개최

임오경 국회의원 "현장에 답이 있어 실질적인 소통의 장 계속 마련할 것"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12/04 [07:01]

임오경 국회의원, 철산도서관 앞에서‘찾아가는 민원소통의 날’ 개최

임오경 국회의원 "현장에 답이 있어 실질적인 소통의 장 계속 마련할 것"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12/04 [07:01]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광명갑 임오경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2월 2일 철산도서관 앞에서 ‘찾아가는 민원소통의 날’ 행사를 가졌다.

이날 현장에는 임오경 국회의원을 비롯해 안성환 시의장, 이형덕·김정미 시의원, 최민 도의원, 국회보좌진, 지역위 당원 등이 함께 시민들의 다양한 민원을 수렴했다.

추운 겨울 날씨에도 현장을 찾은 시민들의 생활불편 개선과 정책제안 반영 요청으로 열기는 뜨거웠다.

민원상담 현장을 찾은 시민들은 안양천변 황톳길 조성, 어르신 식사배달 봉사 지원, 철산상업지구 공공주차장 지하화, 철산역사 쉼터 확장, 아파트 단지 내 공원 소음 대책, 재건축 주민부담 및 고도제한 완화 등 다양한 민원들을 제기했다.

이날 접수된 민원들은 광명시, 시의회, 경기도와 협의를 통해 해결방안을 찾고 국회에서도 대안을 마련하게 될 예정이다.

그동안 지속적인 ‘찾아가는 민원소통의 날’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해온 임오경 의원은 “현장에 답이 있는 만큼 광명시민들과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계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