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김문수 전남도의원, ‘2023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수상

지방자치 발전ㆍ도민의 삶의 질 향상 노력 인정받아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12/08 [10:52]

김문수 전남도의원, ‘2023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수상

지방자치 발전ㆍ도민의 삶의 질 향상 노력 인정받아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12/08 [10:52]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전남도의회 김문수 의원(더불어민주당, 신안1)은 지난 12월 7일 홀리데이인광주호텔에서 ‘2023년 제5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정치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제5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가 주관하고 기자단과 각 분야 교수,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평가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김문수 의원은 제11대?12대 전남도의회 의원으로 활동하며 도정 전반에 걸쳐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크게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특히, 국회와 정부에 쌀 초과 생산량 매입을 의무화하도록 양곡관리법 개정을 촉구하고, 5분 발언을 통해 일본 원전 오염수 방류에 따른 전남 수산업 피해 대책 마련과 수산물 소비대책 TF팀 구축 등 농어업인들의 권익을 대변하기 위해 현장을 누비며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이날 대상을 수상한 김 의원은 “도민들의 권익증진과 복지향상을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면서 주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실질적인 정책 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는데 좋은 평가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지역사회를 위해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의 뜻으로 받아들이고 항상 도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