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청 브레이킹 실업팀 소속 박원빈(재즈베어), 리얼 브롱스 브레이킹 배틀 우승박원빈(재즈베어) 선수, 리얼 브롱스 2:2 브레이킹 배틀에서 우승 차지
리얼 브롱스에서 주관하는 본 대회는 올해 4년 차를 맞았다. 박원빈 선수는 2020년에 이어 올해도 우승하며 본인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번 우승에 대해 박 선수는 “도봉구청 브레이킹 실업팀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훈련에만 집중할 수 있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 선수는 지난해 9월 도봉구청 브레이킹 실업팀에 입단 후 체계적인 훈련과 지도 아래 팀의 핵심선수로 활동하고 있다.
이우성 도봉구청 브레이킹 실업팀 감독은 “김홍열(홍텐) 선수의 파리올림픽 본선 진출 소식에 이어 박원빈(재즈베어) 선수의 우승 소식까지 연이어 전해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오는 8월 있을 파리올림픽에서 김홍열(홍텐) 선수도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각종 대회에서 대단한 성적을 내는 선수단이 무척 자랑스럽다”며, “도봉구청 브레이킹 실업팀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레이킹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도봉구청 브레이킹팀은 지난해 9월 1일 전국 최초로 창단된 브레이킹 실업팀으로 창단 이후 여러 대회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김홍열(홍텐)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으며, 또 대한민국 브레이킹 선수중 유일하게 김홍열 선수가 2024 파리올림픽 본선 진출에 성공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