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하반기 독서문화프로그램 주제는 ‘나를 변화시키는 내면의 한마디’로, 특화프로그램인 ‘빨간 머리 앤’을 개발하는 등 총 33개의 독서문화 강좌를 개설하여 인생을 좀 더 다른 관점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돕는다.
모집 분야로는 유아 대상의 ▲동요로 만나는 그림책, 초등학생 대상의 ▲리딩푸드 등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유아와 어린이 프로그램의 다양화를 시도하였고,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직장인을 위한 야간 프로그램 ▲캘리그라피, 노년층을 위한 특화프로그램 ▲빨간 머리 앤(앤과 나를 융합한 초상화) 등 생애 주기별 맞춤형 강좌를 제공한다.
프로그램 신청은 고흥군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hlib.go.kr)를 통해 가능하며, 총 33개 프로그램 353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9월 10일부터 19일까지이며, 프로그램 운영은 오는 9월 24일부터 12월 6일까지 총 11주간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생애 주기별 맞춤형 독서문화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도서관이 군민들의 독서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립도서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고흥군 문화체육과 도서관운영팀(☎061-830-6951)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