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고흥군, 윤호21병원과 고흥군청 태권도팀 의료지원 협약 체결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4/10/17 [13:05]

고흥군, 윤호21병원과 고흥군청 태권도팀 의료지원 협약 체결

윤진성기자 | 입력 : 2024/10/17 [13:05]



고흥군
은 지난 16일 군청 팔영산홀에서 고흥군과 윤호21병원 간의 고흥군청 태권도팀발전을 위한 의료지원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공영민 군수와 윤호21병원 이윤호 원장을 비롯해 군과 병원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고흥군청 태권도팀 지도자와 선수도 함께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협약식은 공영민 군수와 이윤호 원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협약서 서명과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협약 내용에는 윤호21병원을 고흥군청 태권도팀 전담 의료기관으로 지정하고, 윤호21병원이 선수단의 진료비 감면 및 할인 등 의료지원을 제공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고흥군청 태권도팀은 올해 4월 전남 최초로 창단한 태권도 실업팀으로, 지난 7월 한국실업최강전 전국 태권도대회에서 남자부 개인전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등 전국 태권도 실업팀 강자로 자리매김 중이다.

 

공영민 군수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군 태권도팀 선수들이 더욱 안전하고 체계적인 의료지원을 받게 되어 기쁘다협약을 위해 힘써준 이윤호 원장님과 윤호21병원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고흥군청 태권도팀 선수 6명은 지난 10일부터 경상남도에서 개최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 전라남도 태권도 대표선수로 참가해, 전국 최고 선수들과 겨뤄 동메달 2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