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대학생 뮤직&댄스 경연대회, 젊음의 열정을 만나다!뮤직 10팀, 댄스 3팀 등 총 13팀이 밴드, 힙합댄스 등 장르 겨뤄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전남청소년미래재단이 주관하는 ‘2024 전남 대학생 뮤직&댄스 경연대회’가 오는 11월 12일(화) 오후 1시 30분, 국립목포대학교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이번 경연대회는 전남 지역 대학생들의 댄스와 음악적 재능을 발산하고, 창의력과 열정을 나누는 자리로 총 13팀 참가하여 밴드, K-팝, 힙합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와 음악을 선보일 예정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참가팀으로는 뮤직부문에는 총 10팀으로 목포대 2팀, 목포해양대 1팀, 순천대 1팀, 청암대 2팀, 초당대 1팀, 전남 거주 대학생 2팀과 댄스부문에는 총 3팀으로 목포해양대 1팀, 순천제일대 1팀, 청암대 1팀으로 시상에는 8팀을 선정하여 상장과 함께 상품이 주어진다.
대회는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현장에서는 우주산업, 드론, 대학 특화 부스 등 부대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관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양미란 원장은 “이번 대회는 단순한 경연을 넘어 대학생들이 서로의 열정을 공유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학생들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