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주)커넥트휴먼, 동영유통과 상생협약 손잡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09/23 [15:46]

(주)커넥트휴먼, 동영유통과 상생협약 손잡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09/23 [15:46]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커넥트휴먼 (대표이사 유라희)가 지난 22일 부산시 사상구 삼락동에 위치한 동영유통 김민호대표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커넥트스페이스(대표이사 하시우,남성화), ㈜커넥트선한(대표이사 김수현), ㈜커넥트패밀리(대표이사 정유현) 회사 실무진들이 참석하여 그 자리를 빛냈다.

 

동영유통은 냉동 수산물 도.소매와 식자재을 유통하고 전국으로 납품하고 있는 김민호대표는 현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41대 총학생회장이며, 방송통신대 전국총학생회 선거관리부위원장이고, 부산 북구 장애인협회 이사이며, 부산 북구 자유총연맹 화명3동 회장을 맡고 있다.

 

㈜커넥트휴먼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커넥트스페이스의 계열사로써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최근 몽골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을 받은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양사 협약으로 동영유통과 일자리 제공과 사회적 봉사활동 등 많은 곳에서 선한 영향력을 함께펼쳐나갈 계획이다.

 

㈜커넥트휴먼의 경영철학은 상호간 끊임없이 영향을 주고받아 그 파동의 힘으로 나아가자는 가족 철학으로 경제적으로 도움 되고 자기 성장을 원하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으며 나이,학력에 관여하지 않고 함께 일을 하고자하는 참여자들을 전국적으로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