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고흥군 점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이웃 겨울맞이 난방용품 공급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11/15 [15:23]

고흥군 점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이웃 겨울맞이 난방용품 공급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11/15 [15:23]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고흥군 점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4일 면내 돌봄이 절실한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60가구를 대상으로 따스한 겨울을 준비토록 정성들여 난방용품을 구입해 가가호호 방문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제철김치 나눔 행사, 학용품 꾸러미 지원, 밑반찬 나눔, 명절 음식 나누기로 이어지는 2023년 점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지막 특화사업이며, 협의체 위원들은 이 행사를 진행하면서 수도와 보일러 등 월동기 안전 점검도 병행하면서 그 의미를 더했다.

 

 

신상호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지난 4월에 2023년도 6개 특화사업을 선정 어려운 이웃 266명을 도울 수 있어서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행복하고 복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이 뜻깊은 계획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재정적 뒷받침해준 성금 기탁자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협의체 공공위원장인 김길빈 점암면장은 “올 한 해 면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고스란히 전달돼, 행복이 넘치는 점암면이 된 것 같아 면장으로서 그 누구보다도 감사함이 더했고, 올겨울 어르신들께서 그 어느 해보다 더 따뜻한 겨울을 맞을 수 있어 안심되며, 금년도 협의체에서 계획한 모든 사업을 흔들림 없이 묵묵히 실행한 위원 모든 분께 면민을 대표해 심심한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점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해 사업을 마무리하고, 2024년 취약계층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준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