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주)커넥트스페이스, 디바미짱샵 체험식에 초대받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12/02 [07:37]

(주)커넥트스페이스, 디바미짱샵 체험식에 초대받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12/02 [07:37]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주)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가 지난 1일협업사 (주)BFCC (대표이사 최영희)와 DIVA바디센터 (대표 안유진) 콜라보 브랜드인 디바미짱샵 1호점 오픈식 전에 진행된 체험식에 초대받아 실무진 및 계열사 (주)커넥트선한 (대표이사 김수현)과 함께 방문했다.

 

DIVA바디센터는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매장으로 깔끔한 실내와 질 높은 서비스가 돋보이는 센터로 고객 트렌드에 맞게 샵앤샵 시스템을 도입하여 원하는 고객들에게 매장 내 필라테스 강의와 왁싱 및 속눈썹 시술을 특별 할인가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피부, 전신, 윤관 관리는 물론 갱년기 호르몬 다이어트 프로그램과 주말 남성들만을 위한 내장지방 집중코스 파파데이 프로그램 등 타깃 프로그램의 문의가 많다.

 

DIVA바디센터 안유진 대표는울산시 카파 시범 단장 및 에어로빅 학원장 경력과 피부샵 경영을 하며 미시즈 퀸 한복 대회 '진'과 미시즈 모델 선발대회 '은상' 수상자로

 

현재 미시즈 모델 심사위원 활동 중인 인물로 고객의 건강한 미 추구라는 경영 마인드가 돋보인다.

 


2일 토요일 오픈식 이벤트로 (주)BFCC의 대표 화장품 원더V크림 모델인 가수 서지오가 참석하여 팬사인회를 진행한다니 많은 고객방문이 예상된다.

 

㈜커넥트스페이스는 내년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준비 중이며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 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올해 초 다수의 몽골 지자체로부터 해외 민간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로 공식 위임을 받아 많은 민간외교에도 힘쓰고 있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최근 국내에 심각하게 대두된 인구감소로 발생되는 농수임업 및 산업현장의 인력난과 지방대학들의 학생 부족 사태로 인한 폐교 문제, 어려운 경기로 제조사들의 판로 개척의 어려움 등을 돕고자 몽골과의 인력, 교육, 기술 교류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자체나 기업들과의 협의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현재 구직난을 겪고 있는 전국의 남녀노소를 위한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일자리 창출 및 창업 등 어려운 경기에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경영철학으로 국내외로 함께 활동할 전국의 지사장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