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신광양라이온스클럽, 복지재단에 김장김치 130박스 전달하여 이웃사랑 실천해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12/11 [21:26]

신광양라이온스클럽, 복지재단에 김장김치 130박스 전달하여 이웃사랑 실천해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12/11 [21:26]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신광양라이온스클럽(회장 박정선)은 지난 2023년 12월 9일(토) 14:30 옥곡면 가야종합정비에서 이웃사랑실천의 일환으로 (재)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이사장 김재경)에게 김장김치 13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김장김치는 신광양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직접 담근 김치로 관내 저소득·취약계층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분되어 소중한 한 끼 식사에 지원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정선 회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회원들과 함께 마음을 담아 담근 김치를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 줌으로써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이번 기탁을 결심했다.” 며 “이번에 전달한 김치가 우리 주변 소중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다.”고 전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겨울 음식인 김장김치를 관내 저소득·취약계층들을 위해 직접 준비해주신 신광양라이온스클럽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며 “이런 많은 나눔 덕분에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사랑나눔복지재단 관계자는 본 해륙뉴스1(대표 유경열)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힘들게 담근 김치를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 등에 나누어주신 신광양라이온스클럽 회장님과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며 “이런 따뜻한 나눔 덕분에 모두가 행복하게 한 해를 마무리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신광양라이온스클럽은 1989년 3월 창립해 꾸준한 나눔으로 기부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취임식 쌀기부 △해비타트집짓기봉사 △장애인가구 주거환경개선 △명절꾸러미 후원 △매월 저소득층 반찬 지원등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