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제16회'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개최

21일 의림지·삼한의초록길 일원에서 펼쳐지는 1천여 마라토너들의 이한치한 레이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4/01/08 [09:42]

제16회'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개최

21일 의림지·삼한의초록길 일원에서 펼쳐지는 1천여 마라토너들의 이한치한 레이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4/01/08 [09:42]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제16회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대회’가 오는 21일 오전 10시 의림지와 삼한의 초록길 일대에서 열린다.

제천시육상연맹에서 주최하는 알몸마라톤대회는 해마다 전국에서 1,000여 명 이상의 마라토너가 참가하는 겨울철 이색 스포츠대회로 제천의 추위를 제대로 만끽하려는 전국의 마라토너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마라톤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연령·성별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대회 참가자들은 삼한의 초록길 산책코스 왕복 7km(의림지, 에코브릿지, 그네공원 반환)를 달리게 된다.

이번 제16회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 참가자에게는 기록증과 완주 메달이 제공되며 종목별 남녀 각 1부터 3위까지 상패와 부상이 수여될 뿐 아니라 각종 특별상과 행운권 추첨으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최승철 제천시 육상연맹회장은“한겨울 제천 의림지와 삼한의 초록길을 배경으로 한 알몸마라톤대회에 마라톤 애호가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천 의림지 삼한초록길 알몸마라톤 대회 참가신청 접수 기간은 이달 15일까지로 제천시육상연맹 홈페이지 에서 세부 대회요강 확인 및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