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17일 오후 4시, 대표이사실에서 김천대학교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에는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 생활체육학과 홍상민, 정우민 교수와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MOU 체결은 지역사회와 연계한 스포츠 활동 기회 제공, 경기관람 지원 등을 목적으로 한다. 업무 협조를 통해 체육 전공 대학생과 김천상무 어린이 팬의 만족도를 높여 건전한 스포츠 문화 조성을 위해 힘쓸 예정이다.
김천상무는 생활체육학과 학생들에게 진로 체험의 기회 제공, 스포츠 분야 직업 관계자 특강, 홈경기 관람 시 혜택 제공 등으로 김천시 내 학교체육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김천대학교는 유아체육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생활체육학과 학생들이 ’김천상무 유치원 축구교실‘ 프로그램에 협조한다. 유치원 축구교실은 김천상무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2024시즌 매달 1회 이상 실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사회공헌활동 홍보 업무 등 김천상무와 김천대학교의 공동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김천대학교 윤옥현 총장은 “김천상무와 MOU를 체결하게 돼 기쁘다. 김천상무가 지역 경제 활성화와 건전한 스포츠 문화 확산에 힘쓰는 만큼 김천대학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김천대와 김천상무가 협력하여 함께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는 “2024시즌에 김천대학교 생활체육학과와 어린이 축구교실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김천상무 어린이 팬뿐만 아니라 김천대 학생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길 바란다. 또한 이번 인연을 통해 김천대학교 학생들이 경기장에 찾아와 함께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천상무 MOU 및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문의는 김천상무 마케팅 팀(070-4105-4050)으로 유선 문의 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