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광주은행, 광주광역시 자립준비청년을 위한‘온수매트 KIT’전달식 진행

광주은행, 광주광역시 내 자립준비청년에 1천만원 상당의 ‘온수매트 KIT’…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4/01/25 [11:49]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광주은행, 광주광역시 자립준비청년을 위한‘온수매트 KIT’전달식 진행

광주은행, 광주광역시 내 자립준비청년에 1천만원 상당의 ‘온수매트 KIT’…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4/01/25 [11:49]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배준열)는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과 함께 광주광역시 자립준비청년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온수매트 KIT’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5일(목),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 임양진 광주은행 경영지원본부장 외 직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이번 후원물품은 겨울철에 이용할 수 있는 1천만 원 상당의 온수매트와 방석 세트로 구성됐다. 이날 전달 된 후원물품은 광주아동복지협회를 통해 선정된 광주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자립준비청년에게 전달되어, 자립준비청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배준열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어려운 시기에 홀로 서기를 시작해야하는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지원해 주신 광주은행에게 감사하다”라며 “마련해 주신 후원물품과 따뜻한 마음을 자립준비청년에게 잘 전달하여 자립준비청년의 자립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임양진 광주은행 경영지원본부장은“앞으로도 광주은행은 자립준비청년들의 자립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소외계층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 대표은행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광주전남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