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고흥나누리통합상담센터 3.8 세계여성의 날 기념 홍보 캠페인 실시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4/03/09 [08:21]

고흥나누리통합상담센터 3.8 세계여성의 날 기념 홍보 캠페인 실시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4/03/09 [08:21]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고흥나누리통합상담센터(센터장 정귀례) 직원들이 2024년 3.8일 세계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젠더폭력에대한 사회적 경각심을 높이고, 사회적 인식개선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올해로 39회를 맞는 세계여성의 날은 'InspireInclusion' 이란 주제로 "다른 사람들이 여성의 포용성을 이해하고, 소중히 여기도록 영감을 줄 때 우리는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란 뜻으로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여성의 날은 여성의 권리와 평등을 인식하고 증진하는 중요한 날이며, 생존권을 의미하는 빵과, 참정권을 의미하는 장미로 표현한다.

 

 

젊은 생각을 가진 고흥군의 군민인 고흥군청 직원에게 빨간 장미 한송이씩을 나눠주며, "3월 8일은 세계여성의 날 홍보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의미를 되새겨보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라고 이야기 하였고, 직원들은 출근길 부터 꽃 한송이에 미소를 지으며, "감사하다" 라는 말을 전했다.

 

 

24년은 고흥나누리통합상담센터가 여성폭력방지 통합상담센터로 전환되어 가정폭력?성폭력?스토킹?교제폭력?사이버성범죄 피해자에 대한 상담지원을 위해 더욱 고흥 군민옆에서 힘이되는 상담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