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박셀바이오, 화순전남대병원에 의료비 후원금 전달

바자회 상금·임직원 기부 통해 1천만 원 마련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4/03/14 [09:53]

박셀바이오, 화순전남대병원에 의료비 후원금 전달

바자회 상금·임직원 기부 통해 1천만 원 마련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4/03/14 [09:53]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화순전남대학교병원은 첨단 바이오 의료 창업기업인 ㈜박셀바이오가 최근 의료비 후원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화순전남대병원 민정준 병원장과 성명석 사무국장을 비롯해 ㈜박셀바이오 이제중 대표, 서민수 상무 등이 참석했다.

 

 

의료비 후원금은 ㈜박셀바이오 임직원들의 기부와 바자회 판매 상금 등으로 마련됐다. 화순전남대병원은 후원금을 의료사각지대 취약계층 환자를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이제중 대표는 “전달된 후원금이 보건의료 분야에서 의료보장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의료 취약 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박셀바이오는 지역 대표 기업으로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민정준 병원장은 “의료비 후원금을 마련하기 위해 바자회에 참여하고, 또 직원분들이 십시일반 기부해줬다는 소식에 따뜻함을 많이 느꼈다”며 “후원금이 도움이 필요한 우리병원 환자들에게 잘 전달해, 희망까지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셀바이오는 ‘항암면역치료제의 대중화’를 목표로 지난 2010년 설립된 국내 대표 바이오 기업이다. 면역세포 치료제 연구개발 노하우와 첨단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2020년 코스닥 기술특례 상장에 이어 글로벌 바이오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