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정읍시장배 전국 검도대회 성료...전국 검도 동호인 한자리에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4/03/19 [14:37]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2024 정읍시장배 전국 검도대회가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대중 스포츠로 거듭나고 있는 검도의 저변을 확대하고자 정읍시 검도협회(회장 강신무)가 주관하고 정읍시(시장 이학수)가 후원했다.
대회에는 지역 내 동호인뿐만 아니라 서울, 부산 등 전국에서 5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대회는 16일 개인전과 17일 단체전으로 나눠 진행됐다. 대회 결과, 개인전 초등부는 전재연(장검검도관), 김민준(세종TOP), 김도현(완주스포츠클럽), 김현아(메리트검도관) 선수가 1위를 수상했으며, 청소년부는 최선우(세종TOP), 최세미(세종퍼스트)가 차지했다.
또 여자부는 안슬기(성포검도관), 청년부는 장성원(한밭검도관), 장년부 김우석(국대검도관), 중년부 강종경(완산제검도관), 노년부 진현욱(정환검도관) 선수가 수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단체전은 국대검도관이 종합 우승을 차지했고 세종TOP, 임동력검도관, 미르검도관, 학사검도관, 신켄무도구가 각 부분별 우승을 차지했다.
이학수 시장은 “봄의 시작과 함께 정읍시장배 전국 검도대회를 개최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종목의 동호인 대회를 개최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