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고흥관광 홍보관 광주 송정역에 문열어

5월 4일부터 3일간 열리는 제14회 고흥우주항공축제 중점 홍보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4/04/04 [14:56]

고흥관광 홍보관 광주 송정역에 문열어

5월 4일부터 3일간 열리는 제14회 고흥우주항공축제 중점 홍보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4/04/04 [14:56]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고흥군은 4월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광주 송정역에서 국내외 방문객을 대상으로 제14회 고흥우주항공축제와 고흥의 주요 관광자원을 알리는 관광 홍보관을 운영한다.

 

 

전남 관광재단과 코레일 광주본부가 공동 주최하고 고흥군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서 고흥군은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고흥 나로우주센터에서 열리는 제14회 고흥우주항공축제와 군의 주요 관광지, 먹거리, 특산품 등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제14회 고흥우주항공축제는 ‘위대한 인류의 비상 지구인에서 우주인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우주 발사대 견학 ▲나로호·누리호 발사체 실물 전시 ▲우주로의 상상 여행 ▲우주여행 미디어아트Ⅰ,Ⅱ등 핵심 콘텐츠와 140여 종의 우주과학 체험, 우주로봇 시연, 우주인 카니발 등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어 ‘우주항공 중심도시 고흥’ 이미지 제고의 한 획을 그을 계획이다.

 

 

군은 이를 위해 고흥관광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축제의 이모저모를 알리는 가운데 녹동항 드론쇼 등 볼거리와 주요 관광지, 맛집, 우수 숙박업소 등 관광 테마별 최신 소식도 실시간으로 안내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광주 송정역 고흥관광 홍보관 운영과 더불어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와 국제 관광전에도 지속적으로 참가해 고흥관광 1천만 시대 포문을 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