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땅스부대찌개, KBO 퓨처스리그 스폰서십 체결

퓨처스리그 중계 관람 인증 SNS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을 통해 야구팬들에게 땅스부대찌개 홍보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4/04/04 [21:24]

땅스부대찌개, KBO 퓨처스리그 스폰서십 체결

퓨처스리그 중계 관람 인증 SNS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을 통해 야구팬들에게 땅스부대찌개 홍보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4/04/04 [21:24]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KBO(총재 허구연)와 땅스부대찌개는 2024 메디힐 KBO 퓨처스리그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퓨처스리그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함께 진행한다.

땅스부대찌개는 작년 KBO 포스트시즌부터 KBO 리그를 후원하며 야구팬들에게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인 땅스부대찌개를 홍보해왔다. 작년 포스트시즌 매 경기 야구장을 방문한 관람객들 대상으로 땅스부대찌개 교환권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푸짐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브랜드로써 인지도를 높혔다. 올해는 퓨처스리그 후원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지속할 예정이다.

땅스부대찌개는 2024 메디힐 KBO 퓨처스리그 후원 기념으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퓨처스리그 중계 중 나오는 땅스부대찌개 광고 영상을 캡처해 #땅스부대찌개 #퓨처스리그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땅스부대찌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땅스부대찌개는 오는 6일(토) 퓨처스리그 익산(KIA-KT) 구장에서 열리는 KT위즈 홈 개막식을 기념하여 구장을 방문한 관람객 100명에게 땅스부대찌개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KBO와 땅스부대찌개는 앞으로도 야구팬들에게 먹거리와 볼거리를 함께 제공하여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적극 협업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