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김천상무, 응원 활성화 위한 서포터즈 간담회 개최

윤진성기자 | 기사입력 2024/07/18 [09:10]

김천상무, 응원 활성화 위한 서포터즈 간담회 개최

윤진성기자 | 입력 : 2024/07/18 [09:10]



김천상무가 응원 문화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17, 김천종합운동장 미디어룸에서 응원 문화 활성화를 위한 서포터즈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천시청스포츠산업과, 김천시축구협회, 김천상무 공식 서포터즈 수사불패와 김천상무 사무국 마케팅팀이 자리했다.

 

올 시즌 김천상무는 유례없는 상위권 경쟁을 펼치고 있지만, 응원 열기는 다소 아쉽다는 평가였다. 이에 서포터즈 간담회를 개최하여 시민 관심도 제고를 주제로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서포터즈 간담회 분기별 추진, 스포츠 동호회 관람 협조 체계 구축, 여성 및 어린이 대상 축구 관람 문화 정작,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홍보 등의 세부적인 방안을 놓고 약 한 시간 동안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았다.

 

김종현 김천시스포츠산업과장은 올해 김천상무 K리그1에서 선두 경쟁을 펼치는 이유는 수사불패를 비롯한 여기에 계신 여러분의 열띤 응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상위권 경쟁을 하는 상황에서 서포터즈와 함께 김천상무를 향한 시민들과 관중들의 응원의 목소리가 더욱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이에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고 오늘 오간 의견들을 잘 종합해 더욱 열렬한 응원 문화가 활성화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김천상무는 올해 K리그1 선두 경쟁과 동시에 사회공헌 및 지역밀착 활동,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 등으로 축구로 하나되는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김천상무는 오는 2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FC서울과 하나은행 K리그1 2024’ 24R 경기를 치른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