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넥트선한 김수현 대표이사, 조은영의 이비벨리댄스 부산 벨리댄스 조은영 지부장과 오수정 총무이사가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다.
이번에 임명받은 (주)진디자인 전미진은 경남 김해에서 출판광고물, 온/오프라인 바이럴 마케팅 홍보까지 종합광고기획전문 혁신벤처여성기업의 대표이사이다.
여신모델엔터테이먼트 신청주는 부산에서 사회적 약자인 아이들과 여성 그리고 많은 사회 취약층들이 함께 더불어 신나게 꿈꾸고 성장할 수 있기를 소망함에 세상에 선한 가치를 전하는 아름다운 기여의 기업으로써 무대기획, 연출, 패션모델 양성, 워킹 교육, 탑포즈, 포토포즈, 스타일링, 이미지 컨설팅, 메이크업 등으로 그들에게 삶의 자존감과 긍지를 심어주려고 노력하는 모델엔터테이먼트 대표이고 섬(SUM) 모델아카데미 대표 김호준 또한 부산에서 다른 발상, 과감한 실천을 통해 항상 새로운 도전을 실천하는 패션모델, 모델테이너을 전문으로 양성하는 기관 원장이다.
경남 진주 라인댄스 파트 지부장으로 임명된 정한겸은 댄스스포츠, 에어로빅, 보디빌더 등 그 화려한 경력사항과 수상 경력들이 증명하듯 자타공인 된 유명 스포츠인이다.
이번에 임명된 이사들과 지부장은 기존 임원들과 내년에 진행할 제2회 토탈댄스페스티벌과 제1회 국제토탈댄스대회 등 종합복합문화예술단체로 자리매김 하기위해 지역 문화, 예술, 체육 단체들의 합류 및 지자체 홍보에도 나설 예정이다.
코리아커넥트토탈댄스협회는 (주)커넥트스페이스의 자회사로 지역, 문화, 예술, 체육에 기여할 인재 양성은 물론 지역선수 배양을 목표로 많은 힘을 쏟고 있다.
현재 협회에선 댄스스포츠, 라인댄스, 에어로빅, 벨리댄스, 방송댄스 5종목을 연계진행하며 점점 다양하게 범위를 넓혀 각종 댄스는 물론 문화예술 등 콜라보로 종합복합문화예술로 발전시킴은 물론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 등 활동영역을 전국을 넘어 글로벌로 나아갈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협회장들의 직강으로 실력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일반인은 물론 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기초반, 선수반, 지도자반을 준비하면서 주민센터의 강의 일자리 제공 등 구체적으로 남을 돕고자 하는 선한 추진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 댄스연합회 (K.D.U)의 연맹 회장과 전 초대 부회장을 역임한 두 협회장이 30여 년 이상 제자 양성을 해 온 노하우를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무너진 자존감 향상 등에 노력하고 자격증 코스를 개설하여 일자리 연계와 봉사활동 등 본사인 (주)커넥트스페이스와 함께 선한 영향력을 펼쳐 보이고 있다.
올해 본사와 함께 기업과 함께 연계해 야심찬 인재 발굴 프로젝트로 국제토탈댄스대회를 기획 중으로 미래 인재 발굴과 후원기업 및 지자체와의 업무협약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다.
본사인 ㈜커넥트스페이스는 KT 커넥팅 파트너사로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글로벌 통합 인플루언서 공유 앱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과 지역 봉사 참여 등 이슈가 되고있는 기업이다.
몽골 여러 지자체들로부터 한국 민간기업 최초로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정식위임을 받아 현재까지 다방면으로 민간외교를 펼치고 있으며 계절노동자 및 국내 부족한 산업인력, 학술 교류 및 유학생 유치, 몽골 판로 개척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중이며 교류가 필요한 국내 지자체나 기업 및 단체들과 협약을 꾸준히 진행중이다.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의 기회를 원하는 이들에게 경제활동의 기회는 물론 이슈가 되고있는 커넥팅 비즈니스를 함께할 전국 지사를 모집 중이라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