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K뉴스

(주)커넥트스페이스, (주)잇샵컴퍼니와 손을 잡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기사입력 2023/10/12 [07:37]

(주)커넥트스페이스, (주)잇샵컴퍼니와 손을 잡다.

윤진성편집국 부국장 | 입력 : 2023/10/12 [07:37]


[투데이K뉴스]윤진성 기자 =글로벌 B2B, B2C 인플루언서 전문 기업인 ㈜커넥트스페이스 (대표이사 하시우, 남성화)가 지난 11일 모바일에 모든 가게를 담는 홍보 특화 앱 기업인 (주)잇샵컴퍼니 (대표 조동선, 개발관리 대표 배문홍, CMO 정욱기)와 각 지역 관계자분들의 참석하에 협업식을 진행했다.

 

특히 (주)커넥트스페이스 계열사인 (주)커넥트휴먼 (대표이사 유라희), (주)커넥트선한 (대표이사 김수현)도 참석해서 자리를 빛내주었다.

 

(주)잇샵컴퍼니는 세상의 모든 가게를 담아내겠다는 신성한 포부와 공격적인 마케팅 (가맹점은 잇샵을 보고 방문하는 사용자에게

 

할인이나 서비스의 제공하는 혜택)이 두드러지는 기업으로 이미 호남권에서 사전 시장조사 및 테스트를 마치고 현재 전국 확대 진행 중이다.

 

이번 협업은 (주) 커넥트스페이스의 대표 통합 플랫폼 앱인 임커넥트와 (주)잇샵컴퍼니의 대표 홍보 앱인 잇샵의 콜라보로 영향력을 갖춘 두 기업이 치열한 경쟁은 접어두고 상생이라는 뜻을 나누고 함께 어려운 경제에서 삶을 영위해 나가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한다는 양사의 뜻이 반영되었다.

 

두 기업의 대표 앱들의 특허 및 장점 부분에 최근 트렌드 요소를 가미하여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한다면 기존 앱 사용에 지친 고객들에게 신성함과 실용성 면에서 만족감을 높여줄 꺼라 본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현재까지 국내외 9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으며 최근 몽골 여러 지자체로부터 해외 기업 최초로 몽골 국제 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위임을 받아 민간외교라는 특이한 이력을 가진 기업으로 어려운 경기에 경제력 질적 향상과 자기 성장을 원하는 분들에게 도전 기회를 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경영철학으로 현재 국내외 인재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