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코엔텍은 인체내에서 생성되는 독소물질인 알데히드 화합물을 효과적으로 분해, 제거할 수 있는 바이오 소재를 개발하는 업체로, 최근 건강식품 및 화장품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여기서 (주)피코엔케어는 피코엔텍의 바이오 건강기능식품&코스메틱 개발 및 판매전문기업이며 이번 협약으로 양사간에 해외 시장 확장과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봉사 등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주)커넥트스페이스는 올해 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통합 공유 앱을 출시 준비 중이며 현재까지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지역 일자리 제공 및 창업 지원과 지역봉사 등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아울러 (주)커넥트스페이스 남성화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청 지정 1인 창조기업 비즈니스센터 국내 최초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전문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동 중인 인물로 현재 구직난을 겪고 있는 전국의 남녀노소를 위한 커넥트 비즈니스 부문 일자리 창출 및 창업 등 어려운 경기에 경제활동의 질적 향상과 자기성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기회를 만들어 주고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경영철학으로 국내외 활동할 지사장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