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후원한 라우어 시니어타운 대표 윤미영은 2022년부터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 열매에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터 회원으로 평소에도 지역내 취약·위기 가족들을 위한 복지활동에 늘 앞장 서는 인물이다.
윤미영 대표는 "이번 차량 지원으로 가족센터에서 소외계층 발굴과 가족들의 복지서비스 접근성이 높아지길 기대하며, 연제구 주민들의 복지 증진에 책임을 가지고 나아가는 센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김재오 센터장은 “승합차 지원을 통해 센터의 한부모·다문화가족 및 초등돌봄 아동들의 이동편의를 증진하고 더 많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연제구가족센터는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에 소재한 사회복지시설로써 가족상담, 부모교육, 가족문화프로그램, 다문화가족지원, 아이돌봄지원사업, 취약위기가정 사례관리 등을 운영하여 지역 내 다양한 가족들을 위한 맞춤형 가족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협업사인 ㈜커넥트스페이스는 KT 공식 커넥팅 파트너사로 올해말 실용적인 특허를 탑재한 임커넥트 글로벌 통합 인플루언서 공유 앱을 준비중이며 국내외 100여 개 이상의 기업과 협회, 단체 등 지속적으로 커넥트 상생 연합체를 구축하여 일자리 창출 및 창업 지원과 지역 봉사 참여 등 이슈가 되고있는 기업이다.
몽골 여러 지자체들로부터 한국 민간기업 최초로 국제교류홍보대사 기업으로 정식위임을 받아 현재까지 다방면으로 민간외교를 펼치고 있으며 계절노동자 및 국내 부족한 산업인력, 학술 교류 및 유학생 유치, 몽골 판로 개척 등 다양한 분야를 진행중이며 교류가 필요한 국내 지자체나 기업 및 단체들과 협약을 꾸준히 진행중이다.
남녀노소 취창업 지원과 자기성장의 기회 제공 및 글로벌 활동 기회도 제공하며 지속적으로 전국 커넥팅 연합을 구축 중이라고 한다.
연제구가족센터의 사업들은 홈페이지 (yeonje.familynet.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투데이K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